믿고 보는 EXO의 단독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연출 진선미 제작 SM C&C STUDIO)’이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온다.
지난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남해편’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멤버들의 환상 케미를 보여주며 남해로 여행을 떠나 화제를 모았다. 드디어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이번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은 푸른 바다와 화려한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해안도시 경상남도 거제&통영으로 여행을 떠난 EXO 멤버들의 미스터리 복불복 여행기를 그릴 예정이다.
컴백과 함께 약 1년 만에 돌아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에서는 수호, 시우민, 백현, 첸, 찬열, 디오, 세훈이 아름다운 해안도시 거제&통영으로 함께 떠난 2박 3일간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의 관전포인트는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사다리 타기와 더불어 이번 시즌 새롭게 도입된 기상천외한 미스터리 미션 ‘엑소맨’의 활약까지 여행 내내 함께할 예정이다. 과연 EXO 멤버들은 여행지 곳곳 준비되어 있는 다채로운 팀미션과 미스터리 미션 ‘엑소맨’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수려한 자연경관과 산해진미로 유명한 아름다운 해안 도시 담아
그룹 엑소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이하 ‘엑사세’)에서 거제·통영 힐링여행기가 11일 공개된다.
지난달 정규 7집 ‘크림소다(Cream Soda)’로 컴백해 전 세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엑소가 ‘엑사세’의 네 번째 시즌 ‘거제·통영 편’ 메인 티저를 공개했다.
‘엑사세’의 네 번째 시즌 ‘거제·통영 편’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산해진미로 유명한 아름다운 해안 도시 경상남도 거제와 통영으로 떠난 엑소의 힐링 여행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엑사세’에 들떠 예능감을 대방출 중인 엑소 멤버들 앞에 각양각색 사다리 타기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미스터리한 존재 ‘엑소맨’이 등장하기도 한다.
티저 속 멤버들은 엑소맨의 존재에 혼란스러워하며 “누구야?”, “너냐?” 등 리얼한 반응으로 힐링 여행의 숨겨진 반전을 예고했다.
끊임없이 서로를 의심하는 멤버들 사이, 자신의 정체를 감추고 숨어있는 단 한 명의 ‘엑소맨’ 멤버가 누구일지 의심하는 긴장감까지 불어넣는다.
메인 티저 공개가 되고 난 후, 다음 날인 2일에는 엑소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티저가 공개됐다.
‘엑사세’는 오는 11일 오전 11시에 ‘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에 방송된다.